무이자할부, 캐시백, 포인트 등 다양 이벤트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카드사들이 오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황금연휴를 맞이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 카드사들이 오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황금연휴를 맞이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국민카드, 우리카드


3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국민카드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동안 국민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리 적립 신용, 체크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평소 대비 포인트리를 2배로 적립해 준다.(단, 국민카드 부담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리만 해당. 기업카드, BC카드, 항공 마일리지와 제휴사 포인트 제공 카드 제외. 유흥업종, 해외매출, 면세점 제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만9000원에 구매하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관광, 숙박, 음식, 놀이공원, 영화관, 유통업종에서 이용한 금액합계가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선택형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국민카드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수수료도 50% 할인해주며 캐시백 행사, 여행과 숙박 업종 할인 등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연휴기간 중에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한 개인회원(일부 카드 제외) 대상으로 포인트를 최대 2배까지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이벤트를 갖는다. 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연휴기간 중 가족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외식, 쇼핑, 주유, 놀이공원, 문화(도서, 공연) 등 5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16명에게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 기간중에 우리카드로 결제한 고객들 중 카드 승인번호 뒤 4자리가 카드 이용일과 일치하는 경우 해당 이용금액 전액(건당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를 들어 5월 6일에는 승인번호 0506인 경우이다.

또한 우리카드 홈페이지·스마트앱 제휴몰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뽀로로·헬로키티 16종,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홍삼·카네이션 3종을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BC카드와 공동으로 하는 이벤트는 이마트·롯데마트(토이저러스 제외)에서 우리카드로 행사대상 완구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11번가에서 완구 구매 시 즉시할인, 티몬에서는 완구 특가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먼저 해당 기간에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L.POINT가 적립되는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포인트를 두 배로 무제한 적립해준다. (단, VEEX(벡스)카드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되고, 할인카드, L.POINT 외 기타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카드는 제외)

더불어 5월 4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트토이컬처 2016' 전시회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온라인·현장)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트토이컬처 2016'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120팀 2000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토이 페어로, 롯데카드의 캐릭터인 'the LOCA LAB'도 만나볼 수 있다. 5월 5일에는 CGV에서 롯데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본인포함 동반1인까지 조조금액(6000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BC카드는 2016년 모든 빨간날에 적용 중인 무이자 할부, CGV 티켓 1+1 등의 혜택을 5월 6일 임시공휴일까지 확대 적용한다. 우선 BC카드 고객이면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국세, 지방세, 대학등록금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빨간날에 영화관을 찾는 고객을 위해 CGV 티켓 1+1 혜택도 제공한다. 5월 5, 6, 8일(7일 제외) CGV 현장에서 당일 영화 티켓 2장을 구매 시 한장 가격만 결제해도 되는 티켓 1+1 이벤트는 하루에 선착순 22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5월 7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동안 커피빈에서 BC 체크카드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동일 음료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