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블루웨이브이앤엠(대표 신봉근)의 부동산앱 '온동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진행한 감동이벤트가 좋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9일 밝혔다.

   
▲ 블루웨이브이앤엠(대표 신봉근)의 부동산앱 '온동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진행한 감동이벤트가 좋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9일 밝혔다./블루웨이브앤엠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돼,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온동네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 이번 행사는 편지의 형식에 구애받지 않게 글 또는 영상 등으로 자유롭게 남겨졌으며, 오는 5월 13일 이벤트 당첨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참여자 중 총 5명의 편지가 선정되며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가족들과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외식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편지는 실제 편지지로 옮겨져 우편 발송될 예정이어서 참여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온동네 전략마케팅 전재호 팀장은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 하는 가정의 달인 만큼 온동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앱 '온동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온동네 홈페이지와 온동네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