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와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 출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이달의 맛 ‘아이엠 샘’을 선보인다. 

   
▲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이달의 맛 ‘아이엠 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


1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달의 음료 ‘아이엠 샘 믹스앤쉐이크’와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도 함께 출시됐다.

6월 이달의 맛인 ‘아이엠 샘’은 부드러운 화이트 무스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초콜릿 트러플과 고소한 마카다미아 조각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 샘은 2004년 5월 처음 선보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맛으로, 올해 한국 배스킨라빈스 31주년을 맞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다시 먹고 싶은 맛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하게 됐다.

이달의 음료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아이엠 샘’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만든 배스킨라빈스만의 프리미엄 쉐이크다.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5,2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가 푸른 잔디 위 빨간 집에 앉아 꿈을 꾸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 특히, 케이크 위에 올려진 스누피 피규어는 별도 보관이 가능해 피규어를 수집하는 재미도 있다. ‘꿈꾸는 스누피’는 △망고탱고 △레인보우 샤베트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6가지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 6,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엠 샘’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고,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20% 할인 해 레귤러 사이즈 기준 4,1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할인 후 금액을 기준으로 0.5%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 참여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