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1+1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우리카드는 6월 한 달간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와 야구장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우리카드


우리카드는 6월 한 달간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와 야구장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SK 주유상품권 10만원권, 1000명에게 SK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10만원당 1회의 추첨기회가 부여되므로 이용금액이 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달 30일까지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이용권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현장에서 우리카드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법인카드 제외)로 결제하는 고객은 1명 가격으로 2명의 이용권을 살 수 있다. 

프로야구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넥센 히어로즈의 홈구장이자 국내 최초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을 방문하는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외야 비지정석을 2000원 현장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정규시즌 내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