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재즈아카데미 고객에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PCA생명이 서울재즈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PCA생명은 17일 서울재즈아카데미와 상호 고객들에게 재무상담서비스와 음악을 결합한 은퇴설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PCA생명


PCA생명은 17일 국내유일 버클리음대 학점 교류 교육기관인 서울재즈아카데미와 상호 고객들에게 재무상담서비스와 음악을 결합한 은퇴설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서울재즈아카데미 고객들에게 자사 경제 교육 캠페인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Class)'을 통해 재무적인 은퇴 설계 준비를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서울재즈아카데미는 PCA생명의 고객들에게 해당 기관 수강료 할인, 공연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해 PCA생명의 고객들이 보다 문화적으로 풍성한 은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PCA생명 영업총괄 전원구 전무는 "이번 MOU 체결로 양사의 고객들은 고급 음악 컨텐츠와 전문적인 재무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재무적으로 유익한 경제 교실과 고객의 은퇴 후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은퇴설계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