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체크카드로 지방세 납부 시 선착순 2만명 캐시백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우리 체크카드로 지방세, 학원비를 결제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우리카드는 21일 우리 체크카드로 지방세나 학원비를 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우리카드


우리카드는 21일 우리 체크카드로 지방세나 학원비를 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31일 까지 자동차세, 재산세, 지방소득세, 주민세, 취·등록세 등 모든 지방세에 대해 우리 체크카드로 납부하면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10만원 이상 납부하면 5000원, 30만원 이상 납부하면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고객당 1회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위 조건을 충족한 2만명의 고객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까지 납부금액의 100%를 추가로 특별 캐시백을 준다.

또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응모하고 우리체크카드로 학원비를 결제하면 누적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