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 체결 통해 서비스 공동 개발, 운영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PCA생명이 나이스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PCA생명은 지난 28일 방문형 VIP 퍼스널 트레이닝 서비스 업체 나이스산업과 경제 교육부터 건강 관리까지 아우르는 토털 웰니스 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PCA생명


PCA생명은 지난 28일 방문형 VIP 퍼스널 트레이닝 서비스 업체 나이스산업과 경제 교육부터 건강 관리까지 아우르는 토털 웰니스 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PCA생명의 재무 교육 프로그램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Class)'과 나이스산업의 방문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토탈 웰니스 케어 서비스 개발과 공동 운영을 골자로 하는 포괄적 업무 제휴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나이스산업 VIP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재무 교육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이스산업의 방문형 퍼스널 트레이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자사 고객과 임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PCA생명 영업총괄 전원구 전무는 "양사간의 특화된 서비스가 결합된 토탈 웰니스 케어 서비스로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친화적 업무 협약을 계속 늘려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