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O2O 서비스 활성화 트렌드에 부응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신한카드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와 O2O(Online to Offline) 시장에 특화된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30일 모든 페이(Pay)에서 할인받고 O2O 할인 서비스까지 즐길수 있는 '신한카드 O2O'(이하 오투오카드) 모바일 전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전용카드란 플라스틱 플레이트 없이 각종 페이와 간편결제에 '모바일 전용카드'를 등록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모바일에 특화된 새로운 개념의 상품이다. 사용 가능 페이는 신한 FAN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SSG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Payco), 시럽페이 등이다.

오투오카드는 를 적용해 자재와 배송 비용을 줄이는 대신,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페이 할인 5만원, O2O 할인 3만원 등 최대 월 8만원 통합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 특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별로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2만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4만원, 150만원 이상은 5만원이다. 

요식, 커피·베이커리 업종과 3대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Pay 결제시 5% 할인된다. 온라인 페이 이용의 경우 신한 FAN페이(앱카드)는 3% 할인되며 여타 페이 온라인 업종 이용시 2% 할인된다. 다만 페이 특화 서비스는 1회 승인금액이 2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O2O 특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별로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2만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2만5000원, 150만원 이상은 3만원이다. 이동통신요금(SKT·KT·LG U+)은 월 1회, 할인 전 승인금액 5만원까지 자동이체 거래시 10% 할인된다.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 1회 승인금액 기준 최대 2000원, 월 10회까지 할인된다. 또한 카카오블랙 20%할인, 마켓컬리·포잉·스트라입스 1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투오카드의 연회비는 S& 1만원, 마스타 1만3000원으로 카드 발급과 서비스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FAN,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신청 바로콜센터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든 페이에서 할인받고, O2O서비스까지 누릴수 있는 모바일 생활에 최적화된 카드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며 "아침에 스타벅스로 시작, 점심은 맛집 큐레이션 포잉으로 예약하고, 회식후 카카오 블랙택시로 귀가, 주말 브런치를 위한 마켓컬리 주문까지 신한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