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30일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경품, 할인, 무이자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여름을 맞아 건강과 몸매를 관리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핫바디 쿨서머 여름맞이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말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체력, 몸매, 미용관리와 관련된 업종(스포츠센터, 수영장, 체형관리, 미용관리, 피부관리, 네일아트, 골프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볼링장, 스쿼시장)을 포함해 삼성카드를 일시불,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서울신라호텔 스파이용권 등 핫 바디 가꾸기에 도움이 되는 경품을 제공한다.
한여름 밤 삼성카드 회원만을 위한 뮤지엄투어와 함께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인 뮤지엄데이도 진행한다.
7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15명(동반 1인포함 총 30명)을 추첨하여 삼성카드 뮤지엄데이에 초대한다. 뮤지엄데이는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에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아라리오뮤지엄 인 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야외로 나들이를 가는 회원들을 위해 놀이공원, 워터파크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7월말까지 삼성카드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결제하면 전월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 없이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본인 자유이용권 결제 시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에서는 놀이공원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를 보유한 회원이 전월 이용 실적을 충족한 경우 해당카드로 본인 자유이용권을 주간 1만7000원, 야간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 자유이용권 구매시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성수기 25%, 비수기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삼성카드는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업종에서 7월말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관리 업종(차량정비, 렌터카)에서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전, 여행, 항공, 면세점, 의류 등 업종은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등의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즐기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건강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