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300만원 등 총 1177명에게 상금·상품 지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동부화재가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연다.

   
▲ 동부화재는 13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동부화재


동부화재는 13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선뜻 다가가지 못해 거리가 멀어진 가족간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먼저 표현하고 다가서자는 취지의 '내가 먼저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들이 함께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고 남김으로써 가족들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인기투표 결과와 전문가 점수를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 대상 300만원, 금상 2명 각 100만원, 은상 3명 각 50만원 등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UCC 당선작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여하거나 공모전 알리기에 동참한 인원까지 포함해 총 1177명에게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우리가족이 사랑을 실천하고 표현하는 모습을 찍은 후 '내가 먼저, Song'에 맞춰 편집하여 온라인에 응모하면된다. 

UCC응모와 '내가 먼저, Song' 다운로드는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올린 가족사랑 UCC도 감상할 수 있고 투표하기를 통해 매주 인기작을 선정할 수도 있다. 

동부화재는 "이번 UCC공모전이 먼저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사랑을 키우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