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여름 발라드로 컴백한 가수 김태우가 감성을 자극하는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달콤커피의 역대급 베란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1년만에 T-with 프로젝트로 컴백한 김태우를 7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24일과 29일 달콤커피 포항영일대점(오후 4시)과 고양터미널점(오후 8시)에서 각각 베란다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를 장식할 김태우의 신곡 ‘시간(Time)’은 T-with 프로젝트 앨범의 첫번째 싱글로 김태우표 소울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아련하면서도 매력적인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무더운 여름날씨에 소나기같은 청량감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 20일 발표한 두번째 싱글 ‘시원해’는 무더운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곡으로 디스코 기반의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김태우만의 강렬하고 시원한 보컬과 맞물려 무더위에 지친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더 시원해', '너때문에' 등 쉽고 솔직한 가사와 함께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매력 넘치는 후렴구, 어깨가 들썩이는 신나는 리듬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소울 감성 1인자 김태우와 알리의 완벽한 하모니가 시너지를 이루면서 한 여름 밤 멋진 음악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김태우의 베란다라이브 공연 입장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공연당일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번호표를 소지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카카오TV와 다음tv팟,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최근 손호영, 지소울(G.Soul), V.O.S, 버벌진트, 노을, 이기찬, 산이(San E), 주니엘, 박보람 등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를 선정하고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으며, 실력파 가수들이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교감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영상은 공식 모바일 앱에서도 즐길 수 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