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서비스 플랫폼 '생활앱' 오픈 기념 다양한 경품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O2O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삼성카드는 생활에 꼭 필요한 O2O 플랫폼인 '생활앱'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4일까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App 등을 통해 '생활앱'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500명을 매일 선착순으로 추첨해 미래식당 견과류세트와 수제팝콘, 마켓컬리 1만원 상품권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응모하는 즉시 팝업을 통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될 경우 쿠폰번호를 미래식당과 마켓컬리 사이트에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야놀자 펜션 이용권, 세일투나잇 호텔 이용권, 와이페이모어 30만원 항공권 등의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야놀자 펜션 이용권 5명 ▲세일투나잇 호텔 이용권 5명 ▲와이페이모어 30만원 항공권 5명 등 총 1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각 경품의 상세정보는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와 App 등의 '생활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가 이번달 출시한 O2O 플랫폼 '생활앱'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20여 업종 19개 제휴사를 선정해 O2O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배달앱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 전국적인 가맹점망을 보유한 'SPC' 등과도 제휴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툴인 스마트 알고리즘 바탕으로 개인별 우선순위를 감안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O2O 플랫폼인 생활앱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