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BC카드가 자체 브랜드 'TORLA(톨라)' 누적 매출 5억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BC카드는 29일 'TORLA(톨라)' 누적 매출 5억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ORLA(톨라)'는 BC카드가 지난 4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과 함께 출시한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로 다양한 종류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타월, 세제 등 생활용품 12종을 판매 중이며 BC카드 쇼핑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13곳에서 'TORLA(톨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TORLA(톨라)' 제품 누적 매출 5억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보니보니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치볼과 휴대용 물티슈 2팩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8명의 고객에게는 금수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 중 위메프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80명과 최근 1년 사이 출산한 고객 80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물티슈 1세트(10개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호 BC카드 영업본부장은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의 상품만으로 3개월 남짓한 기간 동안 매출액 5억을 돌파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라면서 "보다 다양한 채널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