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의 전용 액세서리 S뷰 스탠딩 커버 공개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을 공개해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7을 위한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공개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을 공개해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7을 위한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공개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삼성전자


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7의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 가운데 하나는 S뷰(View) 스탠딩 커버다. 기존 투명창을 통해 시간, 문자, 부재중 전화 등의 정보가 확인 가능했던 'S뷰 커버'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갤럭시노트7을 가로로 했을 때 컨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60° 각도로 고정해 준다.

제품 후면에 직접 장착할 수 있는 추가 배터리 팩 ‘백팩(Back Pack)’도 선보인다. 3100mA 용량의 '백팩'은 갤럭시노트7과 동일한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해 장착 후 물기가 있는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노트7은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블랙 오닉스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64기가바이트(GB) 단일 메모리 용량으로 출시된다. 갤럭시노트7은 19일부터 전 세계시장에서 순차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