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가족 최대 400명 초청해 '대부도 365 캠핑시티'서 1박 2일 캠핑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힐링 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국민카드는 19일 무더위가 물러가는 늦여름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6 KB국민카드 엔돌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국민카드


국민카드는 19일 무더위가 물러가는 늦여름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국민 힐링 캠핑 프로그램 '2016 KB국민카드 엔돌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의 부담없는 행사 참여를 위해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핑 프로그램도 △가족 텐트 꾸미기 △캠핑 전문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요리 대회 △쿠키 만들기△BBQ 재료 보물찾기 △초청가수 공연, 불꽃놀이 등 다양하게 구성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문 작가가 만든 캐리커쳐와 가족이 함께 만든 도자기 인형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하며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응모 등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의 합성어로 캠핑을 통해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국민카드의 의지를 담은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다. 국민카드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지금까지 총 10회에 걸쳐 16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한 바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평소 가족과 함께 캠핑 기회를 자주 갖지 못했던 고객들께서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