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쇼핑왕 루이' 서인국과 남지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 청춘 로맨스 예고?

21일 밤 10시에 첫 방영되는 W(더블유) 후속작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연출 이상엽·극본 오지영)'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연출 이상엽·극본 오지영)' 티저 영상 화면 캡처

예고편에서 루이(서인국 분)는 기억을 잃고 길 잃은 고양이 마냥 길거리를 방황했다. 제집 안방처럼 평안하게 길바닥에 앉아 있거나, 남들이 마시는 커피를 뺏어 먹으려는 촌극도 벌어졌다. 고복실(남지현 분)은 이를 보더니 "거지에 변태라고요"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고복실은 또 "야! 저리 좀 가. 왜 이렇게 쫓아다녀. 귀찮게"라고 푸념을 늘어놓았다. 루이의 반응. "네가 좋아서. 세상에서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그런 느낌이야"라고 말했다. 루이의 깜짝 고백이 고복실의 냉랭한 마음을 녹일지가 첫 회의 관전 포인트.

한편 '쇼핑왕 루이'는 황금만능주의 쇼핑왕 루이가 강원도 자연미인 고복실을 만나 돈으로는 쇼핑이 불가능한 사랑의 정서를 귀하게 얻어가는 이야기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W(더블유)의 후광을 받아 '쇼핑왕 루이'가 순풍에 돛을 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