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각종 스트레스로 힘든 추석을 보낼 소비자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각종 스트레스로 힘든 추석을 보낼 소비자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1일 가을의 깊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시즌 스페셜티 원두 ‘오텀 블렌드 16’을 출시했다.

2016년 가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오텀 블렌드 16는 가을 과일의 달콤함과 곡식의 고소한 풍미가 오랫동안 지속돼 깊은 여운감이 느껴지는 커피다.

커피와 함께 할리스커피의 베이커리 신메뉴 ‘바게트볼 2종’도 함께 곁들이면 좋다. 펜네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상큼한 로제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어우러진 펜네 파스타를 바게트볼에 가득 담은 메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은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 수프를 보들보들하고 쫄깃한 바게트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올 추석 연휴, 힐링 할 수 있도록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도 한창이다.

그레뱅 뮤지엄은 ‘월드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 체험’ 현장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관람객들이 왕, 왕비, 어우동, 양반 등 조선시대 사람으로 변신하여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한복과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한국 전통 놀이를 뮤지엄 곳곳에 마련해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때 음식 장만으로 고생한 주부들을 위해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인 이상의 주부들이 함께 방문하면 입장권 할인은 물론 카페 그레뱅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내달 3일까지 쇼핑몰 및 석촌호수 일대에 ‘슈퍼문’을 전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문은 세계적 공공미술작가 그룹 ‘프렌즈 위드 유’가 만든 지름 20미터의 달 모형으로, 여기에 7가지 조명을 비춰 전시하고 있다.

이달 18일까지는 슈퍼문에 소원을 빌어 응모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123돈 황금슈퍼문, 시그니엘 2인 숙박권, 쌩메종 2인 식사권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 구매자에게는 슈퍼문 모양 ‘달램프’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