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주부들의 로망’ 자이글이 홈쇼핑에서 147번째 매진 신기록을 달성했다.
웰빙 아이디어 기업 자이글은 지난 7일 코스닥 상장 기념으로 특별 진행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자이글은 이번 방송으로 현재까지 홈쇼핑TV에서 147번째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홈앤쇼핑 동시간대 평균 목표 대비 174%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날 판매된 ‘자이글 핸썸’은 특허받은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구조로 만들어 양방향으로 조리되는 웰빙 그릴이다.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고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갑자기 추워진 요즘 날씨에도 실내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특히, 식재료 자체 기름으로 요리를 해 별도 기름이 필요 없으며 생선 등 냉동 식품을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맛있다. 기본 원형팬을 비롯해 사각팬과 양면팬 등 3가지 팬으로 구성돼 전기그릴, 전기오븐 등을 대신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성장해 상장을 한 만큼 고객님께 보답해 드린다는 마음으로 코스닥 상장 특별전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친고객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지난 9월 6일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현재 홈앤쇼핑을 비롯해 국내 6대 홈쇼핑에서 코스닥상장 기념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