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 및 올레샵에서 20일까지 접수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KT는 14일부터 애플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의 사전예약을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샵인 올레샵을 통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KT는 14일부터 애플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의 사전예약을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샵인 올레샵을 통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KT


사전예약은 14일 오전 9시부터 20일까지이며, 정식 출시는 21일이다.

아이폰7시리즈는 전국 KT매장과 올레샵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올레샵 예약 고객은 택배 혹은 가까운 KT매장 방문 수령 중 원하는 배송 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기기변경 고객은 문자 '##6767'로 모델명, 용량, 색상만 정보를 입력해 문자를 보내면 간편하게 예약된다.

KT는 출시 당일인 21일 오전 7시부터 '아이폰7 런칭 이벤트'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예약가입 후 출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문자 예약접수 2만 명을 포함한 사전예약 고객 총 5만 명에게는 이달 31일까지 개통할 경우 액세서리 3만원 할인쿠폰이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현석 KT Device본부장 상무는 "오랫동안 기다렸던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전문가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