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가 파니니와 스프 등 간편한 레스토랑 메뉴가 포함된 신메뉴 ‘패스트 캐주얼 키친’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첫번째 간편 식사메뉴인 이탈리아식 트리플치즈 파니니(Triple cheese Panini)는 호밀빵 속에 모짜렐라, 체다, 고다치즈가 부드럽게 녹아있으며, 오리지널과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한끼 식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메뉴다.
파니니와 더불어 겨울철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속을 달래줄 씁(스프) 2종도 새롭다. 고급레스토랑 수준의 스프 메뉴인 씁(ㅅㅅㅂ, SSB)은 완두콩과 양송이 씁 2종세트(단품 가능)로 구성돼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쫄깃한 큐브빵이 별미다.
또 통아몬드를 우유와 함께 갈아내 든든하고 따뜻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코코몬 라떼(Cocomon Latte)도 새롭게 출시됐다. 고소한 아몬드와 코코넛이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건강음료 바이탈리-티(tea) 3종도 추가됐다. 얼더베리에 레몬과 사과를 우려낸 레드얼더베리 티(tea)와 홍차, 페퍼민트, 레몬그라스, 라임이 어우러진 모히또 홍차(tea) 그리고 레몬과 사과가 어우러져 남녀노수 누구나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애플레몬 티(tea)까지 추가되면서 맛에 건강까지 담아냈다.
달콤커피 강영석 실장은 “레스토랑 수준의 음식과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바쁜 직장인들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겨울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달콤커피는 맛있는 음료와 함께 고객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커피는 ‘패스트 캐주얼 키친’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씁 2종과 파니니 2종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신메뉴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