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 활용법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는 이유식을 구매할 때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유기농 쌀 인증서, 이유식 쌀 도정일 등 생산 과정과 함께 제조공정, 제품 사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는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 제품에 있는 안심정보공개시스템과 알러체크시스템 QR코드를 스캔하고, 결과 화면을 캡쳐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다만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응모해야 하고, 제품이 없을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QR코드를 활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