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스쿠찌에 따르면 올해 파스쿠찌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컨셉은 'Stay in you, Buon Natale'로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가 당신 안에 머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2종 중, '파네토네 라떼'는 갓 구운 빵의 진한 버터 풍미에 새콤달콤한 건과일이 조화로운 파네토네를 커피 한 잔에 담았다.

'팡도르 라떼'는 달콤한 바닐라 향이 가득한 베이스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비어있어 폭신한 식감을 가진 슈케트가 토핑으로 더해져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케이크도 11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라즈베리, 스노위 캐롯 등 총 3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파스쿠찌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달콤한 음료와 케익 등을 준비했다"면서 "파스쿠찌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