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이 '무배당 미리받는 변액종신보험 공감' 출시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 메트라이프생명은 15일 의료비, 생활비, 사망보험금을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는 '무배당 미리받는 변액종신보험 공감'의 출시와 메트라이프생명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늦은 아빠 공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메트라이프생명 |
메트라이프생명은 15일 의료비, 생활비, 사망보험금을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는 '무배당 미리받는 변액종신보험 공감'의 출시와 메트라이프생명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늦은 아빠 공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출산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늘어가는 이 시대의 '늦은 아빠'와 공감하기 위해 아빠의 고민과 생각을 댓글을 통해 알아보는 '늦은 아빠 생각'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의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재욱 작가의 일러스트를 보고 상황에 맞는 아빠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스마트빔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SNS를 통해 메트라이프생명의 TV CF 공유하기, 메트라이프생명 공식 페이스북 구독하기, 상품특징 알아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별도 마련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무배당 미리받는 변액종신보험 공감'은 6대 질병, 4대 수술, 화상·중증 치매, 일상생활 장해 상태 진단 확정 시 가입금액의 최대 80%를 선지급해 치료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3대 사망원인인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에 대해서 '중대한' 여부와 상관없이 보험금을 지급해 고객에게 보다 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 블루서비스'를 통해 간병도우미 안내, 대형병원 진료 예약·명의 안내, 응급 환자 이송 서비스 등 다양한 헬스케어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