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그룹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이 30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다.

최근 젝스키스는 재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고지용은 개인 사업상의 이유로 방송활동을 삼갔다.

이에 그의 ‘슈퍼맨 돌아왔다’를 통한 방송 출연에 대해 한 네티즌들은 "hoho**** 젝키 앨범 나오는 날인데 하필 오늘 기사를?" "z4de**** 아기랑 추억 만들기 때문에 어려운 결정 한 듯, 역시 어쩔수 없는 부모의 마음" "dlsc**** 젝키는 안하고 '슈퍼맨'은 한다? 좀 아니다" "rain**** 활동 안한다고 확실히 하던 직장인 고지용 이미지가 훨씬 좋은데" "lsoj**** 젝키 팬이 아니라 그런지 그렇게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다" 등의 반응으로 의아함과 아쉬움을 드러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ilma**** 연예인보다 일반인에 가까운 모습이니 색다르다는 판단이겠지" "love**** 챙겨볼게요" "dkdu**** 아빠로서의 모습도 기대됩니다" "mash**** 난 이렇게라도 얼굴 볼 수 있어서 좋다" "jiny**** 이렇게라도 얼굴 보여준다면 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pure****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 겁니다" 등의 반응으로 고지용을 반겼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