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넥슨이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이볼브'(BEYOND: EVOLVE)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두 번째 테마로 진행되는 ‘이볼브’에서는 ‘모험가’, ‘시그너스’, ‘키네시스’ 등 37종 전 직업 신규 5차 스킬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콤보 데스폴트’, ‘카르마 퓨리’, ‘임페리얼 브레스’ 등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지난 여름 추가된 5차 스킬 및 강화 코어와 함께 ‘V매트릭스’에 장착할 코어 조합을 직접 선택해 강화도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루시드’의 하드 모드도 새롭게 공개됐다. 강한 힘을 보유하고 있는 군단장 ‘루시드’가 등장하며, 미션을 클리어 하는 유저에게는 ‘몽환의 벨트’, ‘악몽의 주인 격파자’ 등 고급 장비 아이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결속의 반지’ 장비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추가한 ‘BEYOND 코인샵’을 열고,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BEYOND 박스 BEYOND 코인’ 지급량 2배, ‘스타포스’ 강화(5/10/15성) 성공 확률 100%, ‘BEYOND 코인샵’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BEYOND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약 37만 명 유저에게는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BEYOND 사전 예약 상자’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