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레이드' '영혼석'‘'드레이드' 등 강력한 신규 콘텐츠 가세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게임빌은 ‘크로매틱소울’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유저들과 함께, 성장형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장신구에 장착하여 옵션을 부여하는 신규 아이템 ‘영혼석’도 새롭게 등장시켰다.

   
▲ 크로매틱소울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빌


아울러 11번째로 공개되는 신규 길드 레이드 ‘불가사의한 낙원’도 추가했다. 해당 길드 레이드 클리어 시 각 길드는 보다 상위의 명예 깃발, 장신구, 토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카인’ 캐릭터의 스킨 2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신규 스킬 4종과 신규 성물 8종도 공개했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자동 전투’를 과감하게 없애고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을 무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수작이다.

출시 후 아시아, 남미, 유럽 등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대만, 아르헨티나,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의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톱10을 차지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보스 레이드’와 ‘길드 레이드’의 공략을 작성하는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밖에 경험치 획득량 증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