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4-11-24 일요일
홈
경제
경제일반
금융
증권
산업
자동차/항공
조선/철강
화학/에너지
제약/바이오
중기
전자
게임
유통
부동산
칼럼
정치
사회
연예
최신
영화
연예
스포츠
스포츠종합
축구
야구
골프
여행
문화
날씨예보, 햇살 좋으나 찬바람에 체감 뚝…대부분 혹한 지속
2017-01-24 14:43:59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프린트
가 +
가 -
전국적으로 최강의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 24일 구름 사이로 햇살은 비추지만 기온이 곤두박질치면서 오후 현재 대부분 지역에서 한파특보가 발효 중이다.
특히 오늘 중북부지역을 중심으로 한파경보가, 그 밖의 서울과 대전 제주에도 한파 주의보가 발효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우리나라는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
오늘 낮 동안에도 서울은 영하 4도에 머물고 있다. 여기에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으니 옷차림을 단단히 하고 목도리와 장갑을 꼭 챙겨야 하겠다.
낮 기온 서울 영하 4도 춘천 영하 1도 대전 0도 전주와 대구 2도가 예상된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최강 추위가 이어지겠다. 이렇게 추운 날씨는 내일 오후부터 다소 풀릴 전망이다.
오후 현재 곳에 따라서는 약하게 눈이 내리고 있다. 이 눈은 오후에 충남내륙과 호남내륙으로 확대되겠다.
오늘 밤에는 경기남부와 충북 경상도서부내륙에도 눈이 오는 날씨 보이겠다. 제주도와 전남 무안, 전북 정읍, 김제 등의 지역에도 간간이 눈발이 날리겠다.
내일은 추위가 조금 누그러질 것으로 보인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영하 8도 춘천 영하 4도 대전 영하 8도가 예상된다. 낮 동안에도 전국이 영하권에 머물겠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