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정장브랜드 '맨잇슈트'서 진행...최대 40% 할인판매도
   
▲ 롯데백화점 맨잇슈트 매장에서 한 고객이 정장을 고르는 모습./롯데백화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 부터 28일 까지 중저가 남성 정장브랜드인 '맨잇슈트'에서 사회 초년생들을 대상으로 '맨잇 비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멘잇 비긴즈'는 '새로운 시작을 맨잇슈트와 함께'라는 뜻으로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맞아 면접과 입사에 필수 아이템인 정장을 마련하는 20~30대 젊은 남성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특히 활동적인 업무가 많은 신입사원의 경우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저가 정장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정장 제조업체인 '부림광덕'과 공동기획(NPB)해 '맨잇슈트' 매장을 5개 점포에 처음 선보였다. '맨잇슈트'는 올해 1월까지 종전 매장보다 두 배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이번 봄·여름 매장개편(MD)에는 20여개 점포에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맨잇 비긴즈' 행사는 롯데백화점 안양점, 중동점, 인천점 등 총 6개점 '맨잇슈트' 매장에서 정장, 셔츠, 넥타이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원 데이 풀 코디 세트' 17만원(슈트·셔츠·넥타이·벨트·양말 각 1세트), '원 위크 코디 세트' 25만원(슈트·셔츠 5장·넥타이 2개) 등이다. 행사기간 동안 '맨잇슈트'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 정장바지, 정관장 선물세트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필수 남성스포츠 수석바이어는 "이번 행사는 졸업 후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사회 초년생은 고가의 정장보다는 저렴하면서도 마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전투용 정장을 찾는 경향이 많으며 이번 맨잇슈트에서 선보이는 의류들은 가성비가 좋고 활동성이 뛰어난 상품들로 구성한 만큼, 20~30대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9일 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루이까또즈, 제이에스티나, 러브캣 등 총 12개 브랜드에서 '사회 초년생 핸드백 대전'을 진행해 10~40% 할인 판매하며, 디자이너 편집숍 '파슨스' 매장에서는 입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여성패션 제안전'를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