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DGB금융그룹은 지난 3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2017 DGB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DGB금융그룹은 지난 3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2017 DGB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사진=DGB금융그룹
 

DGB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역민과 소통하고 지역민에게 봉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3개의 대학생 그룹은 ‘With-U대학생봉사단’ ‘DGB대학생녹색기자단’ ‘DGB대구은행 대학생홍보대사’로 지역에 봉사하고 지역민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게 된다.

With-U대학생봉사단은 지역 조손가정 아동, 청소년들과 1:1 학습 멘토링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지도와 정서함양에 나선다.

DGB대학생녹색기자단은 DGB금융그룹이 추진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기후변화와 환경문제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을 높이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DGB의 대표 모델로서 대학생 특유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추진하고 있다.

박인규 회장은 “DGB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지역 이웃과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참신하고 따듯한 나눔활동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DGB금융그룹은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