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구혜선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24일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구혜선이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인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최근 촬영 도중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기에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구혜선이 맡은 정해당 역의 후임으로는 배우 장희진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한 포털사이트 네티즌들은 "구혜선 안타깝다 ㅜ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초반 몰입도가 좋아서 정해당은 구혜선이었는데(sun1****)"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만 아는 고통(sjki****)" "결혼과 연기 모두 잘하려니 힘들었나보네... 푹쉬고 건강해지세요(syh1****)" "재밌어질것 같더니... 상황을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래도 계속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lett****)" "건강이 우선입니다. 쾌차하시길(vola****)" "정말열심히 하는것같던데..쾌차하세요(gosu****)" "진짜 결정잘했어요.작품이야 또 기다리면 되지만 건강은 다음이 없어요 기운내시고 건강챙기세요.다음작품기다릴께요.(choi****)" "진짜 아쉽네요. 해당이역에 딱이었는데(love****)"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