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카이티브이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혜미가 뷰티 노하우를 대 공개한다.

오는 11일에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뷰티스카이2' 6회에서는 MC 경리가 속한 섹시 여자 아이돌 나인뮤지스의 혜미가 출연하여 전문가 못잖은 뷰티템 검증 실력을 선보인다. '뷰티 서바이벌' 코너에 깜짝 등장한 나인뮤지스 혜미는 촉촉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멀티 크림' 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검증에 열을 올렸다.

평소 나인뮤지스 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불리는 혜미는 멤버들의 수정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로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의 보유자로 여자 아이돌 사이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경리가 검증하는 멀티 크림 제품을 보자마자 혜미는 '매의 눈'으로 변신하여 전문가 버금가는 평가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부 고민녀들의 걱정을 해결해주는 '파우치 배틀'에서는 메이크업 기술이 부족한 일반인 고민녀를 아름답게 변신 시키는 메이크오버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파우치 배틀'에서는 걸스데이 혜리와 여배우 이선빈을 빼닮은 고민녀가 등장하여 연예인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도플갱어' 메이크업이 펼쳐졌다.

MC 경리와 기은세는 각 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까지 도전하며 '도플갱어' 메이크업 성공을 위한 열혈 MC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MC들의 SNS 개인 계정에서는 라이브(Live) 방송으로 메이크업 과정이 실시간으로 공개되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나인뮤지스 혜미의 뷰티 노하우와 연예인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도플갱어' 메이크업 대결의 승자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 오후 8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뷰티스카이2'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