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일반 기업체 멤버십 카드, 하이패스 기능 탑재…앞서나가는 마케팅 눈길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렉서스코리아가 더 업그레이드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소개한다.

렉서스코리아는 31일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선불 하이패스 카드의 기능을 추가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카드' 출시 기념 행사를 갖고 다음달 1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 렉서스코리아는 31일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선불 하이패스 카드의 기능을 추가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카드' 출시 기념 행사를 갖고 다음달 1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일반 기업체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에 하이패스 기능을 탑재한 것은 렉서스 코리아가 국내 최초이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렉서스 오너를 위해, 차량관리에서부터 라이프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4년 10월부터 시작한 렉서스의 '고객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쇼핑, 골프, 호텔, 리조트 등 전국 200여개 가맹점에서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차량 관리는 기본, 렉서스의 최신 소식 및 이벤트,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멤버십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한 발짝 앞서나가는 렉서스 오너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더 편리한 운전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의 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입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를 통해 가능하며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등록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