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21일까지 테스트, 안드로이드 이용자 참여 가능
[미디어펜=홍샛별 기자]게임빌은 하이브리드 대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게임빌은 하이브리드 대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제공


이날부터 21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될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은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CBT 설문 조사 이벤트’, ‘진형 편성 및 전투력 인증 이벤트’, ‘CBT 최고의 길드를 가려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 푸짐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을 겨냥한 ‘A.C.E’는 ‘RPG’와 ‘SLG’ 두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영웅 수집과 성장을 통해 구성한 영웅으로 상대를 침략하고 약탈하는 유저 간 경쟁이 강점으로 꼽히며, 특히 ‘천상대전’ 전투가 핵심 묘미로 부각되고 있다. 

 ‘A.C.E’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