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plxabay 제공, 방송화면 캡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오늘 전국적인 비 소식이 전해지면서 운치와 힐링에 대한 누리꾼들에 관심이 모아진다.

 

현재 전국이 흐린 가운데, 서울날씨와 수도권, 호남 서해안, 영동 일부 지역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 오전까지 수도권과 충청 호남, 강원 동해안을 중심으로 내리다가, 오후부터 차츰 그 밖의 전국으로 확대돼, 부산날씨까지 종일 이어진다.

 

이와 관련 일상의 시작 월요일, 가뭄같은 마음에 단비를 내려줄 힐링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 4인이 아일랜드로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은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으며 시작부터 힐링프로그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러브스토리를 그려내며 아이유까지 점원으로 고용해 기대치를 높이는 JTBC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역시 첫 방송에서부터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함께 특급 게스트 아이유가 출연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부부의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힐링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anas****“너무 신선하고 기분이 이상해지는 힐링프로임. 효리네 민박보고 비긴어게인 보면 일요일 끝”, jayv****“마음과 내귀가 힐링되는 느낌.... 너무 감사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