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 및 역시즌 상품 준비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본점과 잠실점을 시작으로 '제 18회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해외명품 대전은 1년에 두 차례 진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해외 명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한다. 기존 가격 대비 30~70%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해외명품대전 역시즌 상품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역대 해외명품대전 중 최초로 프리미엄 패딩·울 및 캐시미어 코트·모피 등 역시즌 상품 물량을 선보인다. 지난해 겨울 고온현상으로 인해 패딩·코트·모피 등 겨울 아우터류의 재고 보유량이 크게 증가했고 역시즌 상품 행사가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이에 겨울 아우터 물량을 전체의 30% 이상으로 준비, 겨울 시즌 남은 재고를 이번 해외명품대전 행사에 총 집중할 전략이다.
 
먼저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패딩 최저가 클리어런스 세일'을 열고 파라점퍼스·맥케이지·캐나다구스 등 패딩 브랜드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인기 해외 슈즈 균일가 상품전'에서는 알렉산더 맥퀸·스튜어트 와이츠먼·키아라 페라그니·지미추·세르지오 로시 등의 제품을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여름 시즌 여성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도 30~50% 할인하여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본점 행사장에서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매시 금액별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한다.
 
윤병진 롯데백화점 수석바이어는 "최근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해외명품대전 최초로 역시즌 파격가 아이템을 대거 준비했다"며 " 해외 명품 원피스 인기 상품전·해외 명품 슈즈 균일가 행사 등 시즌별 이슈 아이템 행사를 계획한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