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 텍사스 잠발라야 소스·우리나라 청고추청·홍고추청 접목한 바비큐 소스 사용
   
▲ bhc 신제품 '붐바스틱'/사진=bhc치킨

[미디어펜=나광호 기자]bhc치킨은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신제품 구운 치킨 '붐바스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썸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요일별 할인이 아닌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기간제 할인 이벤트다. 할인 금액은 2000원으로 '붐바스틱'을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기존 할인행사와 중복 적용은 안 된다.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 후 '붐바스틱'을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붐바스틱'은 국내산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를 여러 번 덧발라 구운 바비큐 치킨이다. 바비큐 소스는 미국 남부 텍사스의 잠발라야 소스·우리나라 청고추청·홍고추청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붐바스틱은 그릴에 맛있게 세 번 구운 통다리살 바비큐로 bhc치킨만의 바비큐 소스로 인해 맥주 안주와 치밥 치킨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며 "이번 행사로 많은 분들이 치킨의 색다른 맛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