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병화 기자] 국제자산신탁은 오는 18일 부산 해운대에 들어서는 '해운대 뷰티크테라스 호텔'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해운대구 우동(645-8,9번지)에 위치하는 해운대 뷰티크테라스호텔은 지하 5층~지상 24층 181실 규모이다.

이 중 139개 객실은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인근 해수욕장을 비롯한 주변 환경 조망을 극대화했으며, 호텔 옥상에는 360도로 해운대를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 등 테마시설이 설치해 쉼터로 제공된다. 자매호텔인 뷰티크팰리스 해운대 호텔의 옥상하늘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지하 2층에는 호텔 최초로 소극장을 만들어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고, 비즈니스 그룹에게는 단체 포럼이나 회의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 해운대 뷰티크테라스 호텔 조감도/제공=국제자산신탁


해운대 뷰티크테라스 호텔은 해운대 중심이자 호텔 밀집 지역에서도 중심에 위치해 있다.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해운대 백사장이 있고,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부산도시철도 해운대역으로 이어지는 '구남로 문화광장'이 인접해 있다.

분양회사 측에 따르면 부산은 연간 관광객 수가 약 1400만명으로 제주도를 능가하는 대표적 관광도시다. 

그 중에서도 해운대는 레저와 쇼핑·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관광특구로 지정 돼 관광수요가 꾸준한 곳이며, 그린레일웨이와 동부산관광단지·해운대 관광리조트사업 등 개발호재도 있다. 

해운대 뷰티크테라스 호텔은 주택 청약통장이나 1가구 2주택 등에 관계 없이 분양이 가능하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조건이며, 계약자들은 연 10일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준공 전까지는 자매 호텔인 해운대 뷰티크팰리스 해운대 호텔을 총 8일간(주말 2일, 주중 6일)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36(선릉역 4번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