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및 취업관련 상품 최대 80% 할인 판매
   
▲ AK플라자 수원 전경/사진=애경

[미디어펜=나광호 기자]AK플라자와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오는 31일까지 'AK 신학기&취업 준비 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쿨룩·남성정장·가방·노트북 등 신학기 및 취업시즌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AK멤버스카드로 화장품·구두·핸드백·스포츠·영캐주얼·유아동 등 신학기와 관련된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분당점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분당의 스쿨룩' 기획전을 통해 상품 바이어 추천 신학기 상품을 선보인다. ▲LG전자 13인치 노트북(10대 한정)을 69만8000원에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잔스포츠 백팩 ▲베네통 아동백팩 ▲닥스키즈 스니커즈 등을 판매한다. 

지하1층에서는 'A-LAND 플리마켓'을 열고 신진 디자이너의 티셔츠·액세서리·가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새학기 패션 제안전'을 통해 블루독·베네통키즈·크록스키즈 등의 유아동 패션 상품을 40~60%까지 할인 판매하고, 평택점은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열고 빈폴아웃도어 가방을 50% 할인한다.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모바일앱 데이즈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 이스트팩 백팩 및 크로스백·MLB키즈 뉴욕양키스 책가방 세트·푸마 남녀공용 후드티·본 스트라이프 슬림셔츠·숲 오버핏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앱 전용 15% 쿠폰·10% 추가할인쿠폰 등 최고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MD가 선정한 신학기 인기브랜드 상품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