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택지지구 첫 분양…전용면적 82㎡ 442가구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호반산업이 오는 25일(금)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23일 호반산업에 따르면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은 경기 이천시 마장면 마장택지개발지구 B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8층 8개동 442가구이다.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82㎡ 단일면적이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4베이(Bay) 판상형이며,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며,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과 골프 연습장·키즈 카페 등이 들어선다.

   
▲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투시도와 사업개요/제공=위드피알


단지가 들어서는 마장지구는 이천시 최초 택지개발지구이며, 이번이 첫 분양이다.

인근 지역인 부발읍 일대는 SK하이닉스가 약 15조원을 투자해 반도체 공장 신설 계획을 밝혔으며, 마장면 덕평리 일원에는 4만3178㎡ 규모의 덕평일반산업단지가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판교-이천-여주를 잇는 경강선 이천역이 지난해 9월 개통돼 서울과 수도권으로 이동도 편리해졌으며, 택지지구 중심부를 동서로 관통하는 국도 42호선과 지구 서쪽에 연접한 지방도 325호선, 남쪽에 인접한 영동고속도로 덕평IC 등이 위치하고 있다.

호반산업 분양관계자는 "수도권 신도시에서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수요자들의 인지도가 높은 편이고, 이번 분양은 이천시 택지지구 내 첫 분양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 일대(이천설봉 온천호텔 인근)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9월이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