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션'·'100% 페이백'·'최대 구매왕 추첨'·'재한 중국인 인증'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 및 중국 최대의 명절인 국경절·중추절 시즌을 맞이해 '그룹 미션'·'100% 페이백'·'최대 구매왕 추첨'·'재한 중국인 인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국문몰(한국어)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그룹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몰 방문 고객이 팀의 리더가 돼 팀원을 구성하면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리더는 팀원 한 명을 등록할 때마다 5만원씩, 최대 25만원의 적립금을 받으며 팀원으로 등록된 고객 역시 5만원의 적립금을 받는다. 또한 팀으로 등록된 구성원 전원은 고객 등급이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신규회원은 구매 후 응모 페이지에 신청하면 '10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시 사용한 적립금은 최대 한도 5만원 이내에서 100% 페이백 된다. 

같은 기간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적립금 받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시 적립금 2만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 갤러리아 면세점 여의도점/사진=한화갤러리아


중문몰(중국어)에서는 '더블연휴 더블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최대 구매왕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인도완료 주문 건을 기준으로 총 16명을 선발, 1등(1명)에게는 적립금 무제한·2등(5명)에게는 적립금 100만원·3등(10명)에게는 적립금 50만원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재한 중국인 인증 이벤트'에서는 중국인 유학생 및 재한 중국인을 대상으로 고객 등급 승격·추가 5만원 적립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 파리바게트 교환권 5000원권(30명)·롯데리아 모바일 금액권 5000원권(30명)·편의점 상품권 3000원권(40명)을 증정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