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군도’의 예고편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7일 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는 오는 7월23일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 영화 ‘군도’ 포스터

이날 예고편과 함께 ‘군도’ 등장 인물 10인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하정우와 강동원 외에도 이성민, 이경영, 조진웅, 마동석, 김성균 등 연기파 배우들과 홍일점 윤지혜의 존재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속 10인 캐릭터의 실체를 선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속 캐릭터의 가장 역동적인 순간을 포착해 각자의 역할과 개인기를 다채롭고 실감나게 표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하정우는 쌍칼 ‘도치’역으로 머리를 밀어 파격 변신했다. 강동원은 백성의 적 ‘조윤’으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이성민은 군도의 두령을 뜻하는 노사장 ‘대호’를 승려 복장의 이경영은 군도의 신입단원을 발굴하는 직책인 유사 ‘땡추’, 양반 출신 조진웅은 군도의 전략가 ‘태기’, 마동석은 의적 군도의 힘 담당인 괴력 ‘천보’의 모습이 담겼다.

또 홍일점 윤지혜는 명궁 ‘마향’으로 남자 연기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었다.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는 19세기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탐관오리들의 재물을 훔쳐 백성들에게 나눠주는 의적단과 권력가의 대결을 그린 액션물이다.

한편 이날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는 화려한 영상과 액션 장면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군도’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군도 하정우 강동원, 기대감 폭발” “군도 하정우 강동원, 하정우 카리스마 최고” “군도 하정우 강동원,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군도 하정우 강동원, 출연 배우 예술이다”“군도 하정우 강동원, 강동원 너무 멋있잖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