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승리가 배우 정우성, 곽도원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됐다. 그룹 빅뱅과 영화 '강철비'의 만남이다.  

빅뱅 승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강철비' 팀이 빅뱅콘서트에 방문해주셨어요"로 시작되는 글과 함께 '강철비'의 주연배우 정우성, 곽도원과 유쾌한 모습으로 찍은 셀카 사진을 게시했다. 

   
▲ 사진=빅뱅 승리 인스타그램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하며 관객 4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강철비'에는 빅뱅 얘기와 함께 지드래곤의 '삐딱하게'와 'Missing You'가 나온다. 이런 인연으로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과 두 주연배우 정우성 곽도원이 2017년 마지막날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빅뱅 콘서트-라스트 댄스' 현장을 직접 찾았던 것. 

승리는 "우성이형과 도원이형 최고. 제가 생각하는 작년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지금 우리가 알아야, 알고 있어야만 하는 이야기로 전개되는 이 영화 꼭 보셔야 합니다. 영화 중간에 빅뱅 이야기가 중간중간 나오니 꼭 확인하세요. 천만관객 가자"라며 영화 '강철비'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사진 속에서 승리와 곽도원은 입을 활짝 벌린 채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고, 정우성은 환한 미소와 함께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며 빅뱅과 승리를 응원하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