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일본의 대표적인 성인영화(AV, Adult Video) 배우 아오이 소라가 새해 들어 결혼을 전격적으로 발표했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한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결혼 발표를 매우 망설였다는 아오이 소라는 "누구랑 결혼할 거냐라는 질문에 거짓말로 '남자친구는 없으며, 처녀이고, 외롭다고 말해왔다"며 "이제는 (결혼한 사실을) 발표하려는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 사진=아오이 소라 페이스북


남편에 대해 아오이 소라는 "그는 미남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지만, AV 배우란 제 직업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고, 저의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었다"고 소개하면서 "AV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후회는 없지만,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다. 저의 과거와 미래를 모두 허용해주는 사람이 필요했고, 그런 저를 받아주다니 (남편은)정말 엄청난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했다. 

아오이 소라가 밝힌 남편은 DJ NON. 그는 도쿄의 한 호텔에서 DJ 일을 하고 있으며 여러 콘서트에서 DJ를 맡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오 소라는 "이제, 저 아오이 소라는 DJ NON씨와 결혼한 것을 보고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 소라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올해로 데뷔 16주년을 맞은 아오이 소라는 성인 배우 은퇴 후 2010년 중국으로 진출해 가수로 데뷔하는 연예계 활동을 이어왔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