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까지 KOF '98 주요 캐릭터 외형장비 등장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미디어펜=이해정 기자]넥슨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일본 인기 대전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KOF '98)'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는 일본 유명 게임회사 'SNK'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 시리즈로, 이번 제휴를 통해 4월 11일까지 '마이', '아테나',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레오나' 등 KOF '98의 인기 캐릭터들을 외형장비(코스튬) 및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콜라보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 던전을 오픈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KOF '98  시리즈를 대표하는 보스 캐릭터 '루갈'이 등장하며, 던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모험 포인트', '세라핌의 깃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 접속만 해도 인기 캐릭터 '마이', '아테나', '쿠사나기 쿄'의 '불멸 등급 KOF '98 컬래버래이션 펫'을 비롯해 'S급 신성 장비 소환권', '신성한 강화석', '정화의 결정', '세라핌의 깃털'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히트 공식 페이스북 내 제휴 프로모션 관련 게시글의 좋아요 수치가 1000개 이상을 달성하면 '불멸 등급 KOF '98 컬래버래이션 펫'을 선물한다.

   
▲ 넥슨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일본 인기 대전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KOF '98)'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사진=넥슨 제공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