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화제의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 지상파 TV 첫 토크쇼 신고식을 치른다.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파리 행사 초청까지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 그리고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한다. 각자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꾸며질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지상파 TV에 진출한 이사배가 특히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이사배는 가수 선미부터 영화 '범죄도시' 장첸에 이르는 화제의 커버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하는가 하면, 동영상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 당시 부모님의 집 장만에 도움을 줬다고 고백하는 등 솔직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영상 사이트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사배는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뷰티크리에이터. 개인 채널 구독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한 이사배는 선미와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사배는 또한 함께 출연한 홍진호의 유일한 개인기까지 스틸하는 등 넘치는 끼를 발산, MC 김국진이 "이사배 씨 뭐 하시는 분이세요~"라며 매력에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사배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라디오스타'는 11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