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이 올여름 동심을 장악할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렸다.

애니메이션 '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이 8월 30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을 17일 공개했다.

'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은 바깥 세상이 궁금한 꼬마 물고기 알록이가 물속 마을을 지키기 위해 세상을 향해 점프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


   
▲ 사진='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 티저 포스터


'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은 그동안 여름 시즌 어김없이 등장했던 해양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도리를 찾아서'의 흥행을 잇는 유일한 아쿠아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주인공 알록이와 매력만점 물고기 친구들, 그리고 악당 문어 옥토 대마왕까지 가지각색 개성의 해양 친구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귀여운 웃음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좌충우돌 모험 속 펼쳐지는 푸르고 아름다운 아쿠아 월드를 통해 오색찬란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


   
▲ 사진='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 티저 예고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모험을 좋아하는 물고기 알록이가 오색빛 꼬리를 흔들며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알록이는 호기심 많은 물고기답게 물속을 구석구석 헤엄쳐 다니며 깜찍한 미소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어 빨간 망토를 두른 악당 문어 옥토 대마왕이 신발을 던지며 알록이를 향해 심술을 부리지만 알록이는 이마저도 재빠르게 피하며 심쿵 윙크를 날린다. 

여기에 '니모? 도리? 이번엔 알록이다!'라는 카피는 새로운 뉴 피쉬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리며 올 여름 가장 신나는 모험과 대결을 예고한다.

'피쉬 프렌즈: 알록이의 신기한 모험'는 오는 8월 30일 개봉, 어린이들을 신비로운 아쿠아 극장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