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배우 한지민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핫도그를 하나씩 들고 절친 인증샷을 올렸다. 

한지민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혜연과 함께 찍은 짧은 동영상을 올리면서 "오늘은 핫도그 시켜서 신난 혜연토끼. 마이 해피 바이러스♥ 흥부자. 촬영엔 떡볶이 핫도그도 함께"라는 글을 덧붙여 놓았다.

핫도그를 들고 활짝 미소짓는 한지민, 핫도그를 한 입 베어물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한혜연이 흐뭇함을 전하는 동영상이다.

   
▲ 사진=한혜연 인스타그램


한혜연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면을 찍은 사진 3장을 올리면서 한지민과의 우정을 확인했다. 한혜연은 "다 먹을 거야. #인생뭐있어 #한지민 #아는와이프 #떡볶이 #다이어트 #에헤 #소울푸드"라는 글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편 한지민이 출연하는 드라마의 깨알홍보까지 해줬다.

한지민과 한혜연은 배우와 스타일리스트로 만나 개인적으로 매우 친해진 사이. 한혜연이 MBC 관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 한지민이 집까지 찾아와 찬조 출연(?)을 함으로써 절친임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한지민은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출연한다. 한지민의 TV 드라마 출연은 2015년 SBS '하이드 지킬, 나' 이후 3년 만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