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가지 제품 한눈에 볼 수 있어...신제품 가장 빨리 구매할 수 있어
   
▲ 오뚜기가 5일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새롭게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오뚜기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오뚜기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새롭게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전했다.

리뉴얼된 오뚜기몰에서는 1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의 상온 제품뿐만 아니라 냉면, 피자 등의 냉장, 냉동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근처 슈퍼나 대형마트에서 찾아도 없었던 오뚜기 제품이나 새롭게 출시된 오뚜기 신제품도 오뚜기몰에서는 가장 빨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단 하나의 제품도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원치 않는 묶음제품, 부담스러운 세트 구성 없이 낱개 제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오뚜기 측은 전했다.

오뚜기몰에서는 매월 8일부터 5일간은 오뚜기위크로 지정, 다양한 오뚜기위크 특별 가격의 상품을 판매한다. 오뚜기가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이용해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쇼핑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오뚜기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하여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