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부터 개천절, 한글날 '황금연휴'...'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
   
▲ 신라스테이가 9월말부터 10월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마케팅을 전개한다./사진=신라스테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9월말부터 10월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마케팅을 적극 펼친다고 7일 전했다.

추석기간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 중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관광과 연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주변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온 유어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돼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