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식스는 1, 2차 예약판매서 매진을 기록했던 인기 텀블러 ‘식스보틀’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식스보틀은 지난 3월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투명한 용기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 망고식스 텀블러 ‘식스보틀’ 전국 매장에서 판매/망고식스 제공

식스보틀은 망고식스가 내놓은 친환경 소재 물병으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이용해 만들었으며 냉·온음료, 과일 등을 담아 휴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식스보틀은 전국 매장을 통해서 판매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식스보틀에 담아가면 500원을 할인해 준다. 단 휴게소 및 일부 백화점 매장은 제외된다.

또 식스보틀의 매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노트북 등을 증정하는 ‘망고식스와 전시몰이 함께하는 식스보틀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식스보틀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사진 및 후기를 SNS에 작성하고 망고식스 공식블로그 식스보틀 후기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주소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베스트 블로그 1명에게 삼성 아티브 노트북, 10명에게 타거스쿨러&타거스파우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1일 발표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에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망고식스 5000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